Contents


  1. 휴대폰을 떨어뜨렸을 때 리얼한 반응

    자막 넣고 싶을만큼 리얼함 ㅎㅎ 근데 휴대폰을 주운 상황이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음
    Date2019.03.1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00 file
    Read More
  2. 한국에서 제일 이상한 단어

    겉으로 보기에 같은 단어인데, 서로 반대 뜻을 모두 가진 단어 ㅋㅋ
    Date2019.03.1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92 file
    Read More
  3. 박진영의 시간 절약하는 꿀팁

    이렇게 까지? 하면서 이상하게 쳐다보는 것에 공감 ㅎㅎ
    Date2019.03.1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93 file
    Read More
  4. 불법 촬영물 유포 의혹, 정준영 귀국

    기자들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중 ㅋㅋㅋ 현재 공항 상황이 그저 신기한 외국인 (feat.정준영)
    Date2019.03.1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96 file
    Read More
  5. 미국놈들 한국 어떻게 생각하는거냐

    만화 시빌워에 나오는 장면인데, SEOUL 써 있음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98 file
    Read More
  6. 나 아직 처잔다 도와줘

    알람 울려서 못 일어나면 주소록 뒤져서 랜덤으로 문자 보내는 앱이 할아버지한테 문자를 보냄 ㅋㅋ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80 file
    Read More
  7. 스타벅스에 프린터를?

    스타벅스에 랩탑 가져오는거? 이해함.. 충전 케이블 가져와서 충전하면서 하는거? 이해함.. 근데 프린터까지 가져오는건 좀 아니잖아 ㅠㅠ;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85 file
    Read More
  8. 뜬금포 비만 공격

    애완동물 키우지 말라는 경고문에 No Fat 이라니.. 세입자 체중까지 관리하는 관리사무소 ㅎㅎ # 경고문 세입자 여러분 !!! 애완동물 키우는 것을 금지합니다. 더럽고, 시끄럽다는 항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어길시 극단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점 양...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75 file
    Read More
  9. 손전화 과거와 현재

    손으로 전화받는 제스처를 해보라고 하면.. 전화받는 손 모양이 옛날 사람과 요즘 애들이 서로 다름..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74 file
    Read More
  10. 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을 때

    씻고 있는 중에 갑자기 뭔가 좋은 생각이 떠올랐는데.. 실제로 할려고 하면 갑자기 생각이 안남 ㅠㅠ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73 file
    Read More
  11. 어느 흡연자의 논리

    어느 흡연충의 논리 ㅎㅎㅎ #흡연자 연기 맡기 싫은 사람이 딴 데로 가든지 우리도 돈주고 사피는건데... 같은 논리로.. 내가 산 야구방망이로 후려도 됨? 맞기 싫으면 딴데로 가든지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99 file
    Read More
  12. 승리 게이트 짤 모음

    양현석에게 혼나고 있는 승리 나 엿 먹이는 거 연구하니? ㅋㅋ YG전자 에서..
    Date2019.03.14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70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321 Next
/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