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1. 아재개그 짤 모음

    나는 이거 보고 빵 터졌는데.. 아재라서 그런건가 ㅠㅠ; # 말에 대해서.. 말이 많다, 말을 걸다, 말을 말자, 예쁜 말, 말에 가시가 있다, 드릴 말이 있어요,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할지, 말이 험하다, 말 같지도 않은 말, 말을 붙이다, 말꼬리를 잡다, 말이 꼬인...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20 file
    Read More
  2. 말 시리즈 ㅋㅋ

    말에 대한 말장난 시리즈~ ㅋㅋ # 제 말좀 들어보세요 # 아잉~ 이거놔~ 노란 말이야! # 말 나온 김에.. # 분위기가 이래서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할지.. #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 마리화나 ㅋㅋㅋ # 말이 험하시네요! # 말도 가려가면서 해야지 # 듣고보니...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68 file
    Read More
  3. 뒷 골목 어둠의 간판

    띄어쓰기, 읽는 순서 잘 맞추지 않으면 이렇게 오싹하고 살벌한 느낌의 내용이 됨 신원 세탁, 밀알수선(밀수 알선), 정의 상실, 부정 부페, 농협용 인육가공 공장, 안동 시체 육회, 아씨닭발(아씨~ 닭발, 아씨발닭), KID SEX CHANGE, 유아인 성교육 연구소, 애...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77 file
    Read More
  4. 야하게 들리는 간판 이름

    잘못 읽거나 띄어쓰기 주의하지 않으면.. 이건 뭐.. 음란 마귀 테스트도 아니고.. 털보지업사, 왕자지물포 라니..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95 file
    Read More
  5. 재미있는 동네 이름

    빵터지는 동네이름 ㅋㅋㅋ 야동 휴게소, 야동 주유소, 야동 초등학교, 야동 교육, 사정리, 사정길, 요꼴사거리, 유방타운, 유방 어린이 공원, 유방통, 유방리, 고요리, 월경, 월경리, 월경마을, 생리, 하고자리 마을, 통곡 마을, 고자리, 고아 초등학교, 고아...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22 file
    Read More
  6. 중고나라 협상 실패

    이런 것만 봐도 세상에 뻔뻔한 사람 참 많은 것 같다. 구매자가 거래 취고하고 잠시 후 3만원 빼주면 거래하겠다 함 판매완료 됐다고 하니 먼저 말했는데 팔면 어떡하냐고.. 취소했으면서 ㅋㅋㅋ <!-- 중고거래 하기로한 사람입니다 거래취소합니다 수고하세요...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68 file
    Read More
  7. 한국야구 비하발언 논란

    사실만 말했는데 비하냐는 게 중론 그런거 상관 없이 기분 나쁘면 비하한 거? ㅋㅋ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51 file
    Read More
  8. 폐교 기념일이 있는 학교

    개교 기념일 아니고 폐교 기념일?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51 file
    Read More
  9. 흙수저들 뚜껑열리는 짤

    한달 천만원을 교육비로 쓰면서 흙수저 코스프레를?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62 file
    Read More
  10. 오디오 업계를 발칵 뒤집어놓은 사건

    1500만원짜리 기계를 분해했더니, 6만원짜리 기계와 부품이 똑같았던 사건. 근데 분명 "역시 비싼거라 다르군~" 했던 사람 있었을 거임 ㅋㅋ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57 file
    Read More
  11. 미쳐돌아가는 아파트 건설현장

    해운대 비치체르빌 이라는데.. 창문으로 서로 악수 할 수 있을 듯 ㅠㅠ;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58 file
    Read More
  12. 6.25 때 한국에 파병왔던 에티오피아

    당시 한국에 파병하는 에티오피아군에게 한 황제의 말 역사 시간에 이런 것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마운 것을 고마워할 줄 아는..
    Date2019.05.0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34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3 Next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