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1. 천재만 풀 수있는 문제라는데..

    가장 빨리 채워지는 탱크를 찾으시오. 천재만 알 수 있는 문제라는데 눈이 좋아야 찾을 수 있음. 정답은 F 그래도 모르겠다면 눈이 안좋은거 ㅋㅋ
    Date2019.04.11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10 file
    Read More
  2. 맹금류가 사냥하는 모습

    사냥하는 순간이 이렇다고 함 ㅋㅋ 썸네일은 정말 멋있었는데.. ㅠㅠ
    Date2019.04.11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80 file
    Read More
  3. 프로젝트 매니저와 개발자

    현실과 비슷한 느낌의 사진 ㅋㅋ Project Manager and Programmer.
    Date2019.04.05 CategoryHumor Byhooni Reply2 Views85 file
    Read More
  4. 어느 남녀의 소개팅

    여자 : 너에 대해서 말해줘.. 남자 : 나는 부자가 아니다 하지만...
    Date2019.04.0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27 file
    Read More
  5. 로이킴 근황

    호적에서 파임 ㅋㅋㅋ
    Date2019.04.0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66 file
    Read More
  6. 가축을 도축할 때 덜 미안한 방법

    알베르토 할아버지가 돼지를 키우셨는데, 이렇게 해서 죽일 때 덜 미안했다고 한다. 돼지마다 이름을 붙여준다. 정치인 이름으로..
    Date2019.04.0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00 file
    Read More
  7. 잔디 깎는 기계가 없으면 호모?

    톰은 술집에서 논리학 교수와 만나게 되었다. 「논리학이란 것은 도대체 어떤 것입니까?」 「한 번 해볼까요. 댁에는 잔디 깎는 기계가 있습니까?」 「있습니다!」 「그렇다면 넓은 정원이 있겠군요?」 「네! 집에 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단독 ...
    Date2019.04.05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85 file
    Read More
  8. 어떤 게임 개발자의 재치

    한국어를 추가하는데 다시 심의 해야 함 (게등위 : 게임물 등급위원회 -> 이름 바뀜 게임물 관리위원회) 게임 내 언어를 모두 한글로 바꿔버리는 저주를 거는 NPC 추가함 ㅋㅋ <!-- 게등위 : 한국어 정식으로 추가하려면 심의료 내고 저희한테 심의 받으세요 ...
    Date2019.03.30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15 file
    Read More
  9. 들이대는 10살 연상 남자 대처법

    31살 남자가 21살 여자에게, 10살이 딱 좋은 나이차이라며 들이댐 그럼 41살이랑 사귀세요.. 맞는 말이네 ㅋㅋㅋ
    Date2019.03.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46 file
    Read More
  10. 이게 바로 K-욕이다.

    이젠 욕도 한류를 타고.. K-팝도 아니고 이건 K-욕 커제9단, 경기 중 실수하고 자기 뺨 때리면 씨발 # 관련 Youtube 영상
    Date2019.03.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05 file
    Read More
  11. 신속한 마케팅

    마케팅의 신인가? ㅋㅋ 태국 도주 시도, 태국 성문화, 김학의.. 중의적인 표현이 가미된 대박 마케팅인 듯
    Date2019.03.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63 file
    Read More
  12. 법의 허점을 이용한 휴식

    나는 개가 아니니까 괜찮아 ㅋㅋ
    Date2019.03.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11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23 Next
/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