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1. 달리는 지하철 문 열고 내리면?

    이렇게 넘어짐 ㅋㅋ
    Date2015.12.16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407 file
    Read More
  2. 어느 버스 정류장에서..

    [어느 버스 정류장에서..] 미안해요~, 괜찮아요! 반복인듯.. 행동이 점점.. ㅋㅋㅋㅋㅋ video 태그가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document.getElementById("video_id").play();
    Date2015.08.26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722 file
    Read More
  3. 어느 유러피언의 환상적인 유렵여행 영상

    [유러피언의 환상적인 유렵여행 영상] "지금까지 본 영상중 최고인듯, 영상도 대박, 만든 정성, 영상 센스도 대박!" - 1: 42 video 태그가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document.getElementById("video_id").play();
    Date2015.08.20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664 file
    Read More
  4. 초심 잃은 하정우 (먹방)

    이랬던 하정우가.. ;;
    Date2015.08.07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642 file
    Read More
  5. 야동천국 고객센터 팀장이라며..

    완전 빵터짐~ 야동천국 고객센터 팀장이래 ㅋㅋ 야동비가 입금 안되서 전화 했다며.. video 태그가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 입니다. document.getElementById("video_id").play();
    Date2015.08.06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4256 file
    Read More
  6. 증세 없는 복지

    "증세"와 "없는 복지"라는 두 공약 모두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었구나..
    Date2015.01.29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1082 file
    Read More
  7. 3초만에 새우튀김 만들기

    정말 기발하긴 하다 ㅋㅋ
    Date2015.01.01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650 file
    Read More
  8. 나 살찐 것 같아? 공감 자아낸 초코바 광고 영상

    “오빠 나 살찐 거 같아?... 아 왜 나한테 관심이 없어?!” 부들부들… 남자를 시험에 빠뜨리는 여자친구의 예민한 질문...!
    Date2014.12.31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692 file
    Read More
  9. No Image

    개발자가 보면 암걸리는 동영상 > 근데.. 해결함 ㅋㅋ

    # 개발자가 보면 암걸리는 동영상 # 근데.. 다른 차원으로 접근함 ㅋㅋ 과연 고객이 원한게 이런 것 이었을까?.. 는 의문 ㅋㅋㅋ
    Date2014.10.01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1144
    Read More
  10. No Image

    납치당해 재갈물면 정말 소리 못지를까?

    영화나 드라마에서 처럼 납치당해 재갈물면 정말 소리 못지를까? 대사가 웃김.. 이게 소리가 안나? ㅋㅋ
    Date2014.09.25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1262
    Read More
  11. No Image

    뉴스 방송사고 CF

    # 맑은하늘 도라지차
    Date2014.09.25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662
    Read More
  12. No Image

    SBS 역대급 방송사고, 역대급 컨닝녀

    [SBS 역대급 방송사고]女 아나운서, 생방송 진행하다 말고.. 헉!
    Date2014.09.25 CategoryMedia Byhooni Reply0 Views80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Next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