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Cartoon
2019.06.12 13:11

현대판 개미와 베짱이

조회 수 19 댓글 0
Atachment
첨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열심히 일하는 신입사원 개미군 vs. 엄마가 사준 집에서 놀기만 하는 베짱이군

ant_grasshopper00.jpg


ant_grasshopper01.jpg




있는 놈 항상 있고, 없는 놈 항상 없다.


ant_grasshopper02.jpg


ant_grasshopper03.jpg


[관련자료]


멜랑꼴리. 인생계주

https://hooni.net/80338


출발선은 누구에게나 똑같다고?

https://hooni.net/78882


특권에 대한 짧은 이야기

https://hooni.net/66270


현대판 개미와 베짱이 모음

https://hooni.net/100143


레알 개미와 베짱이

https://hooni.net/65979


주식 초짜가 300만원으로 8억을 번 이야기

https://hooni.net/7829


?

  1. 와이어 샤크 실사판 (WireShark)

    세계의 인터넷 망이 상어에게 공격받고 있다고 구글이 확인 #Youtube <!-- The Global Internet Is Being Attacked by Shards, Google Confirms.
    Date2019.06.13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21 file
    Read More
  2. 현대판 개미와 베짱이

    열심히 일하는 신입사원 개미군 vs. 엄마가 사준 집에서 놀기만 하는 베짱이군 있는 놈 항상 있고, 없는 놈 항상 없다. [관련자료] 멜랑꼴리. 인생계주 https://hooni.net/80338 출발선은 누구에게나 똑같다고? https://hooni.net/78882 특권에 대한 짧은 이야...
    Date2019.06.12 CategoryCartoon Byhooni Reply0 Views19 file
    Read More
  3. 현대판 개미와 베짱이 모음

    현대판 개미와 베짱이#1 (일본) 베짱이가 추운 겨울 음식을 얻으러 개미 집에 갔다. 하지만 아무리 문을 두드려도 기척은 없었다. 문틈으로 들여다봐도 보이는 게 없자 베짱이는 문을 열고 들어갔다. 그리고 깜짝 놀랐다. 먹을 것은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데 ...
    Date2019.06.12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13 file
    Read More
  4. 아저씨만 믿어, 오달수 부산경찰청 광고 뒤늦게 화제

    배우 오달수의 성추행 의혹이 파장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부산지방경찰청 광고가 뒤늦게 화제를 모았다. 오달수는 지난해 8월 부산지방경찰청의 모델로 발탁돼 사진을 찍었다. 경찰 제복을 입고 거수 경례를 하며 미소 짓는 가운데 "아저씨만 믿어"라는 문구가...
    Date2019.06.11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25 file
    Read More
  5. 달마 과장, 덕후 297

    점심 시간에 출근하고 일 시키면 안하고 업무 시간에 낮잠 자는 덕후
    Date2019.06.11 CategoryCartoon Byhooni Reply0 Views10 file
    Read More
  6. 마인드C 만화 모음

    마인드C 만화 중 하이라이트 장면만 모음 ㅋㅋㅋ
    Date2019.06.11 CategoryCartoon Byhooni Reply0 Views7 file
    Read More
  7. 클라이언트와 엔드 유저의 차이

    클라이언트와 사용자가 바라보는 모습 실제 유저는 예쁜 모빌 똥꼬만 보임 ㅋㅋㅋ
    Date2019.05.31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56 file
    Read More
  8. 부하직원 마음이 이해 안되는 상사

    이게 이해가 안된다고? ㅋㅋㅋ <!-- 이거 부하직원 마음 파악 좀 영업실적 5천 이상이면 원래 월급에 50 더 주기로 입사 때 약속했는데 지난 달에 이놈이 딱 5천 정도 올리면서 입사후 최고 실적 기록했는데 취소된 것도 많고 회사 재정도 어렵고 해서 그냥 기...
    Date2019.05.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40 file
    Read More
  9. 강남 미인도

    요즘 시대의 강남 미인도
    Date2019.05.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44 file
    Read More
  10. 외국인의 정당한 한국 혐오

    외국인이면 욕할만 한지.. 인정 저 정도면 욕해도 됨 ㅋㅋㅋ
    Date2019.05.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38 file
    Read More
  11. 성관계 파트너 상대 없으면 장애인이라는 기사의 진실

    WHO "성관계 파트너 없으면 '장애인'으로 분류하겠다" 성관계 파트너 상대 없으면 장애인이라는 기사의 진실 Disability가 임신 불가라는 뜻인데 이를 장애라고 자극적으로 해석한 것
    Date2019.05.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76 file
    Read More
  12. 엄마 판다는 새끼가 있네

    번역기 확인중.. 제목에 충실한 내용 ㅋㅋㅋ 문장 1) 엄마 판다는 새끼가 있네 문장 2) 엄마 판다는 새끼가 셋이나 있네 #Kakao There's a baby who sells mom. There are three youngsters who sell moms. #Google Mother Panda has a cub. There are three c...
    Date2019.05.29 CategoryHumor Byhooni Reply0 Views75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6 Next
/ 366